본문 바로가기

2009/08

(3)
전격방문! 씨야 팬 커뮤니티 탐방기 과거 씨야 2집 활동 당시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보게 되면 씨야가 출연했을때 팬들의 함성을 들어보신 분들께서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그 만큼 씨야 팬들은 아이돌그룹 팬덤 못지 않게 씨야를 위해 항상 열정적으로 응원합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그런 열정적인 씨야 팬들의 모임인 씨야위듀(공식팬카페), 가빈세유(남규리),스마일링(김연지), 익애(이보람), 페퍼민트(이수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들의 목록입니다. 최상단의 씨야위듀는 씨야 팬이라면 대부분이 가입되어있고 씨야 팬덤의 응원을 주도하는 유일무이 씨야 공식팬카페이며 회원수는 약 5만명 가량입니다. 씨야위듀에는 씨야 맴버 4명 (남규리 양 포함)과 매니저 등 관계자 및 맴버 가족 분들께서 가입하셨습니다. 음.. 얼마 전에 알아낸 사실..
씨야의 뉴 페이스 '수미' 는 누구? 비록 원하지는 않았지만 결국 씨야 새 맴버가 19일 발표되었습니다. 솔직히 기대도 안했는데 뭐.. 앞으로 씨야 맴버로서 잘 해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앞으로 뉴페이스 수미 양과 관록의 연지, 보람양의 멋진 하모니를 기대하겠습니다. 예. 그래도 저는 씨야 팬이에요. 화이팅. 대한민국 최고의 씨야 블로그 운영자인 저도 (예. 공식팬카페에서는 정회원일 뿐입니다. 하하..) 방금 새맴버의 프로필을 뒤늦게(..) 접할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규리 양을 조금 더 편애하는 씨야 팬으로서 새 맴버가 들어온다는 소식에 하늘이 꺼지는 듯하여 며칠간 자포자기한 마음가짐으로 막나가는 삶을 살다가 새 맴버 프로필을 접하게 된겁니다. 완전 포기하다가 접해서 그런걸까요. 생각보다는 첫인상이 괜찮은 것 같네요. 하지만 저..
씨야와 함께했던 지난 3년의 추억 회고록 [1부] 오늘은 조금은 감상적인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제가 초장부터 이런 진지한 멘트로 포스팅을 시작하는 이유는 네.. 마음이 아파서가 정답일 것 같군요. 남규리 양이 씨야로 돌아올 확률이 제로에 가깝다는 것을 온 몸으로 실감하게되니 이제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지난 3년간 씨야와 함께했던 추억을 곱씹는 것 뿐입니다. 여러분, 오늘 하루는 저와 함께 제 추억으로 여행을 떠나보는게 어떨까요? 마침 주말입니다. 추억 회고록 차례 [1부] #.1 - 추억의 시작 #.2 - 첫번째 공방 #.3 - 두번째 공방 [2부] #.4 - 씨야는 요정 #.5 - 고사의 추억 #.6 - 그리고 지금 [1부] #.1 - 추억의 시작 제가 씨야 팬이 되었던 날은 2006년 8월 3일, 뜨거운 햇살을 에어컨 바람으로 힘겹게 막아내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