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9/07

(3)
씨야, 부활의 전주곡을 울리다. 안녕하세요. 어제 부로 짧은 시간 방학을 맞이하고 놀다가 이제서야 포스팅을 합니다 (^_^;) 어제는 참 기분이 좋았어요. 라디오스타에서 코어콘텐츠미디어의 김광수 이사가 직접 남규리 양의 복귀를 발표했기 때문입니다. 시기는 다음주 쯤이라고 하네요. (한가지 불만인 것은 예전 남규리 양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때 김구라 씨가 규리 양을 울린 적이 있었습니다. 그걸 자랑스럽게 말하는 김구라씨나 그걸 잘했다고 평가하는 김광수 이사나 팬들 입장에서는 정말 싫군요 -_-..) 관련기사 남규리 복귀, 티아라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언급 남규리, 전소속사와 화해 '씨야'로 복귀하나 팀 무단이탈 남규리, 김광수 대표와 갈등 해결 '씨야' 복귀하나? '씨야' 남규리, 소속사와의 갈등 끝 곧 복귀 예정 남규리 조만간 복귀할 듯..
씨야가 말합니다. : 아름다운 댓글을 주고 받읍시다! 2007년 경에 씨야가 정보통신부 ·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아름다운댓글 광고를 촬영했던 것을 아시나요? 저도 광고 처음 나올 때 여러 번 봤었다가 최근 기억이 떠올라 이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보고 또 보고 다시 봐도 씨야가 자랑스럽고 예쁘네요. 이 광고를 보며 댓글 하나를 달아도 예쁘게 달아야겠다는 다짐을 또 다시 했답니다. (그렇다고 이유없이 악플 달아놓은 적은 없습니다 ^^;) ☞ 배경음악으로는 씨야의 결혼할까요가 흘러나오는군요. 결혼할까요는 씨야 2집 Lovely Sweet Heart에 수록된 곡입니다. 씨야 맴버들의 환한 얼굴과 BGM이 참 매치가 잘 되지요? 보면 볼수록 감탄이 나옵니다. 그리고 씨야 맴버들이 컴퓨터 모니터를 들여다보고 계시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 모니터 속 게시판은 씨야위듀 공..
씨야는 다시 하나가 될 수 있을 것인가? 요새 날씨도 푹푹찌고 비도 원없이 오는지라 기분도 매우 가라앉아있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습니다만, 간만에 긍정적인 소식이 올라와 포스팅을 합니다. 그 긍정적인 소식이란, 바로바로~~~~~~ 남규리 양이 코어콘텐츠미디어와 재접촉을 시작했다는 사실(!) 입니다. 정말 기분이 좋지만 한편으로는 씁쓸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코어와 김광수 이사가 씨야를 가지고 놀았다는 생각 밖에는 들지 않는군요. 남규리 양께서 소속사와 사건 해결을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으셨다는 것에 대하여 큰 박수를 보냅니다. 관련 인터넷 기사 링크입니다. 협상에 어느 정도 가능성이 있음을 눈치챌 수 있었습니다. 남규리, 분쟁 빚었던 소속사와 극적 화해? 남규리 전 소속사와 최근 접촉 “화해? 결정된 것 없다” 남규리, 소속사와 화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