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9/06

(4)
씨야스토리 닷컴, 두 번째 바탕화면을 배포합니다. 작년에 첫번째 바탕화면을 공개하고 약 7개월의 시간이 흐른 오늘, 드디어 씨야스토리 닷컴의 두 번째 바탕화면을 공개합니다. 저번에도 매우 허접한 실력으로 부끄러움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만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별반 다를 바 없는 실력으로 바탕화면을 만들었습니다. 너무 부족하지만 그래도 예쁘게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시면서 댓글 하나는 남겨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_^)*
7월 2일 광주광역시 엠카운트다운, 그리고 3년의 시험기간 저주. 엠넷이 저를 슬프게 합니다. 그렇지요. 7월 2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엠카운트다운을 하는데, 여성시대가 온답니다. 어이쿠, 이럴수가. 저는 중간고사 시험 첫날이에요 ^_^ 2007년도 및 2008년도 광주충장로축제를 2학기 중간고사 시험기간으로 자진반납했답니다. 이번 엠카운트다운은 중간고사 시험기간으로 자진 반납하게 되었습니다. 신이시여.... 저를 그만 아프게 하소서.. 이러다가 시험 망치겠군요! (^_^;;) 일시 2009년 07월 02일 목요일 시간 오후 7:00 ~ 8:30 장소 광주광역시 김대중 컨벤션센터 출연자 2AM, 김용준 & 황정음, 씨야 & 다비치 & 지연, 아웃사이더, 채연, 홍진영, K.will, M countdown HEROES, sg wannabe, V.O.S 표에 관련된 ..
남규리, 드디어 그녀가 웃습니다. 아... 드디어 오늘은 전국 모의고사를 보는 날입니다. 공부를 하다가 머리를 식힐겸 '간만에' 포스팅을 해보는데요. 오늘은 정말 상큼한 사진을 타이틀로 삼았습니다. ☞ 2009년은 정말 재수 옮붙은 한해가 아닐까 싶을정도로 씨야에 대한 안좋은 소식들이 유난히도 많은 한 해인 것 같습니다. 요즘 씨야, 다비치, 티아라가 한데 뭉쳐 여성시대로 활동하고는 있지만 뭔가 허전한 그 기분은 정말로 싫습니다. 씨야의 리더가 빠졌는데 만족스러울 수는 없겠죠. ☞ 남규리양이 소속사와의 불화로 인하여 씨야 활동을 중단한 채, (물론 탈퇴는 안했습니다. 포털들 설레발치는건 믿지마세요.) 한동안 그토록 좋아하시는 미니홈피도 훌훌 털어버리신 뒤 어디론가 뿅~ 하고 사라지셨는데, 얼마 전 VOV 사인회와 대만홍보활동 등 서서히 ..
-이보람, 그녀와 사랑에 빠지다.- 씨야 이보람 양의 색다른 매력이 있는 장소를 소개합니다. 위의 사진에서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노래를 부르고 계신 분, 여러분께서는 누구인지 아시겠습니까? 예. 그렇습니다. 바로 부드럽고 상큼한 매력을 자아내는 노래실력을 가지고 계신 씨야의 막내 이보람 양이십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이보람양의 공식 개인 팬카페인 익애(溺愛)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페의 이름이 '이보람, 그녀와 사랑에 빠지다.'라는 모토와 같은 뜻을 지녔군요. 정말 아름다운 12글자, 1문장이 아닐 수 없습니다. ☞ 사실 이보람 양의 공식 개인 팬카페로는 에버샤인이라는 이름을 가진 카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씨야 물품거래를 시작하며 운영진분께서 구매자들의 돈을 낼름해버리신 후로는 유령카페가 되어버렸습니다. 이때문에 한동안 이보람 양의 개인팬카페가 매우 침체되어버리는 안타까운 상황이 이어졌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