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9/02

(6)
씨야의 이보람 양이 참여한 <심부름> 앨범에 고백이라는 노래가 실렸습니다. 한성호 작곡가님의 지휘 아래 여러 유명 가수들이 참여하여 화제가 된 앨범, 음악으로 하느님과 소통하겠다는 의미를 내포한 CCM 앨범이라는 사실로 더욱 화제가 된 앨범. 경건하고 아름다운 앨범인 에 이보람 양이 참여하여 고백이라는 노래를 부르셨습니다. 보람양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특징적인 아름다운 발라드 곡 입니다. ☞ 이 앨범에는 백지영, 자두, 허순미, 이경혜, 에스더, 이성재, 이보람, 한성호, 최종훈 씨께서 참여하셨습니다. 대한민국의 가요계를 대표하는 유명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만든 종교음악 앨범은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막상 접해보니 노래도 좋고 앨범의 취지도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앨범이 많이 만들어졌으면 좋겠네요. ※ 음원은 저작권 문제때문에 올리지 않았습니다. 정품MP3를 ..
씨야스토리 닷컴을 네이버에서 만나다. 얼마전, 네이버에 사이트 등록을 했습니다. 예전부터 미뤄오던 일인데 결국 등록해버리고 말았습니다. 국내 최대의 DB를 보유한 네이버답게 4일정도만에 등록절차가 완료되었네요. 역시 빠릅니다. 네이버! ☞ 왠지 있어보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씨야 블로그, 씨야스토리 닷컴 정도면 저 높아만보이는 네이버에 이름 일곱자 정도는 올릴 수 있지 않을까... 하고 떨리는 손으로 네이버에 등록 신청을 했습니다. ☞ 결과는? 대성공. 너무 쉽게 등록된 것 같아서 '엇! 네이버도 별것 아니네?' 라는 생각도 잠깐 해보았습니다. 이런 신속한 등록처리가 지금의 네이버 성공신화를 만들어놓지 않았나 싶군요. ☞ 네이버에서 씨야를 검색해보았더니 자랑스럽게도 사이트 리스트 4번째에 랭크되네요. 공식팬카페인..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를 구입했습니다. 저번주 토요일날, 한가한 주말 시간을 이용해서 영풍문고에 들렸습니다. 광주고속버스터미널 (유스퀘어) 근처 도로의 극심한 교통체증을 극복하고 드디어 책을 구입했습니다. 물론 얼마 뒤면 영화로도 개봉되기에 굳이 구입할 필요는 없었지만 부록에 있는 미발매ost CD가 탐나서 냉큼 구입했습니다. 책과 CD가 담겨있는 케이스를 함께 찍었습니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고 책보다 더 탐났던 ost 앨범!! 그 이유는 '남규리님께서 ost에 참여하셨을 뿐이고!' '난 그 노래가 듣고 싶었을 뿐이고!' 그래서 서슴없이 구입했습니다. 보고싶은 얼굴 이라는 곡인데요. 규리양의 가창력이 얼마나 뛰어난지 다시한번 감동할 수 있는 훌륭한 곡입니다. 작품의 분위기에 맞춘 애절하고 슬픈 발라드 곡인데요. 책을 읽으며 이 노래를 듣는..
캄보디아의 어려운 이웃을 돕습니다. : 파워보컬 희망지킴 자선콘서트 인간이 인간을 돕는 행위는 눈으로 보지 않아도, 귀로 듣지 않아도, 말로 하지 않아도 아름답고 뜻깊은행동입니다. 이런 사실을 누구나 알고있는데도, 이 아름다운 행동의 손길을 기다리고있는 사람이 너무나 많은데도 우리는 그들에게 너무 인색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가수들의 무대도 감상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봉사도 할 수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바로 그 기회가 파워보컬 희망지킴 자선 콘서트 에 있습니다. 티켓신청: www.powervocal.com 지방에 거주하면서, 가장 슬픈 일은 이런 뜻 깊은 행사와는 너무나 멀리 떨어져 지내야 한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정말로 멋진 가수분들과 미래의 가요계를 이끌어나갈 가수 분들이 이번 콘서트에 모두 모이셨습니다. 시간만 있다면 꼭 놀러가고 싶네요! ..
씨야에게 아름다운 팬페이지가 생겼습니다. 2009년 2월은 매우 행복한 한 달이 될 것 같습니다. 아직 확실하지는 않지만 컴백이라는 행복한 소식에 이어 씨야 최초의 팬페이지로 이름을 남길 '규리월드'라는 곳이 생겼습니다. 일각에서는 소속사인 '엠넷미디어'의 작품이 아니냐는 주장도 나오고있지만 제 의견으로는 어떤 팬 분께서 운영하시는 팬페이지가 아닐까싶네요. 위의 사진은 씨야 최초의 팬페이지인 '남규리월드'의 메인화면입니다. 씨야의 사진이 좌측에 핫걸 뮤직비디오가 우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밑에는 메뉴가 나와있습니다. 첫번째 메뉴인 News를 클릭하니 씨야관련 기사가 뜨는군요. 팬페이지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핑크빛으로 꾸며져있습니다. 핑크빛 남규리양의 모습이 팬페이지와 매우 잘 어울리네요. 운영자 분께서 미적감각이 뛰어나신 것 같습니다...
위듀는 씨야를 보기위해 인내했고 결국 소원을 이뤘네~♬ 에구구... 간만에 컴백입니다. 사실은 요새 씨야에 대한 소식이 없어서 잠시 잠적(?)했었습니다만, 간만에 훈훈한 소식이 있어서 돌아왔습니다. 간만에 돌아와서 딱딱하게 글 쓰면 재미없을 것 같아서 남아있는 개그본능을 쥐어짜서 그림도 그려보고 제목도 재미있게 해보았습니다만... 반응이 어떨지... 씨야가 드디어 컴백한다고 합니다. 엠넷미디어가 두번이나 낚시바늘을 선물해서 더더욱 믿을 수 없는 소식입니다만 관계자 분께서 비공식적으로 귀띔해주셨다고하네요. 2월 아니면 3월이다.~ 아아.. 정보의 출처는 제가 아닙니다. 지방에 사는 제가 어떻게 정보를 수집하겠어요 (ㅜ_ㅜ) 수도권에 거주하시는 팬 분께서 습득한 정보라고합니다. (국정원에서 스카웃하지 않을까싶은 놀라운 정보력!) 그럼 한번 기다려볼까요?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