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포스트

[09.12.12] 보람, 수미양이 출연한 KBS2 스타골든벨 시청 후기


안녕하세요. 정말 간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동안 귀차니즘에 시달리며 하루하루를 시체(?)처럼 보내다가 드디어 정신 차리고 포스팅을 하러 왔습니다. 스타골든벨을 봤는데 보람, 수미양이 너무 예쁘시더라구요 (ㅋㅋ) 덕분에 10년 묵은 귀차니즘을 모두 날려버렸습니다.

☞ 아래 캡처화면은 보람양의 인터뷰 순서때의 모습입니다. 보람양께서 드림콘서트에서 노래를 부르시던 도중 입 안에 벌레가 들어오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벌레를 삼키고 (ㅜ_ㅜ) 노래를 계속 부르셨다고 합니다. 역시 프로다운 모습을 항상 잃지 않으시는 보람양! 존경합니다. (^_^) 

P.S 그 벌레 참 부럽네.
 


☞ 이번에는 수미양의 인터뷰 모습을 캡처해봤는데요. 지금 수미양께서는 전직 스튜어디스 준비생의 포스로 승무원 안내방송을 하고 계십니다. 비록 중간에 귀엽게 실수하시고 마무리짓긴 했지만 진짜 잘하시더라구요. 귀여운 얼굴에서 어떻게 저런 사무적인 목소리가;

P.S 멋있다~




☞ 아래의 화면은 보람, 수미양과 정주리씨께서 그놈목소리 춤을 추고 계신 모습을 담았습니다. 정주리씨의 천만가지 표정을 담은 재미있는 캡처사진을 올릴 수도 있었지만 저는 착해서 나름 예쁘게 캡처해봤습니다. 여자는 예쁘다고 하면 다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 아래의 캡처는 보너스 트랙입니다. 귀여우신 형님포스 보람양과 365일 에브리데이 미소포스 수미양의 예쁜 얼굴을 담아봤습니다.
마구잡이로 캡처해도 아름다운 보람, 수미 ♡


오늘 방송을 보면서 연지님께서 출연하지 않으신 것이 대단히 아쉬웠습니다. 씨야의 진정한 매력은 씨야 맴버들이 모두 모였을때 발휘되는 것입니다. 다음에는 세 분께서 함께 출연하셔서 씨야의 매력을 양껏 발산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보람, 수미님 사진 보시느라 제 글은 눈에도 안들어오실 것이라고 예상되므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짧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쌀쌀한 날씨,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씨야 미니앨범 Rebloom 타이틀곡 그놈목소리 완전 사랑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