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야스토리 닷컴이 오픈캐스트를 발행합니다.

|2009. 4. 14. 23:25


Photos by filleamericaineabruxelles

 개학시즌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모의고사를 두 번씩이나 치뤘습니다. 그동안 학업과 (사실은 게임...)에 충실하다보니 블로그에 소홀해졌는데요. 요즘 변화를 추구하기 위해 예전에 쓰던 스킨도 다시 입혔고 주말블로거로서의 귀환을 준비하며 바쁘면서도 한가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제 매일같이 업데이트하기는 힘들겠지만 토요일, 일요일을 이용하여 꾸준히 업데이트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말블로거로서의 변화를 꾀하면서 이것저것 찾아다니다보니, 네이버 오픈캐스트가 정식 오픈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장두현님의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면서 베타테스터가 되지 못한 한이 맺혀 있었는데 이렇게 직접 발행하고 나니 블로거로서의 왠지모를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불성실한 블로거이지만 최고의 씨야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는 자부심이 있는데 이제 네이버 메인으로까지 진출(?) 했다는 사실이 진심으로 뿌듯하게 느껴집니다.

오픈캐스트로 처음 글을 발행해보니 링크도 일일이 걸어줘야하고 무엇보다 하나의 캐스트를 발행하려면 9개의 링크를 모두 채워야한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매일같이 발행하고 싶은 생각은 굴뚝같지만 주말마다 열심히 포스트를 발행해서 5주에 1번 꼴로 네이버 오픈캐스트를 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씨야스토리 닷컴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경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