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포스트

2008년 12월 27일, 씨야 두 자매의 스타골든벨 나들이



어제는 규리양이 푸시캣돌스로 돌풍을 일으키더니 오늘은 막내 보람양과 스타골든벨에 나와서 팬들에게 어제의 감동을 이어주려고 하고 계시는군요.  예전에 씨야 세 분 모두가 스타골든벨에 출연하셨을때 연지양을 '통편집' 해버리는 바람에 상처받고 스타골든벨은 안봅니다만, 오늘은 연지양이 아예 출연을 안하시네요. 소속사도 밉고 방송사도 밉습니다.
하지만, 규리양과 보람양이 연지양의 원수를 '재미'로 앙갚음을 해주시길 바랄게요~ ^_^*


 아마도 씨야는 스타골든벨과 상당히 인연이 깊은 것 같습니다. 정확한 출연횟수는 기억이 잘 나지 않는데 오늘 출연하실 것 까지 포함해서 서너번은 출연하시는게 아닌가 생각되는군요.  나오실때마다 정말 재미있었어요. 스타골든벨이라는 프로그램을 확 살려놓으시는 효과까지~


위의 사진은 예전에 세 분 모두가 출연하셨을때의 사진입니다.  2008년 1월 26일 출연하셨을때 캡처한 사진인데, 정말 세 분다 아름다우시죠?  오늘은 어떤 모습으로 출연하실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나오실때마다 미모를 갱신(?)해서 나오시는 우리 누님들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




2007년 11월 24일




2008년 1월 26일





과거에 출연하셨던 모습을 담아보았는데, 이 사진을 바라보고 있으니 옛 추억으로 빠져드는 기분이네요.  
남자는 추억을 먹고산다는 저희 학교 국어선생님의 말씀이 맞는 것 같습니다.




★ 너무 어색한 이특군과 남규리양?

 크리스마스 때 올라왔던 뉴스네요. 이특군이 스타골든벨에서 남규리양과 친하게 지내고 싶다고 고백했던 일입니다.
" 이특군 우리 규리양에게 빵도 나누어주신다면서요? 앞으로 조금 더 친해지시길 바랄게요 ~ "

관련 포스트: http://seeyastory.com/154





스타골든벨은 KBS2 채널에서 오후 5시 20분에 방송됩니다.
우리 규리양과 보람양의 활약을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