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포스트

지루한 일상을 언제나 씨야와 함께할 수 있다면?


당신이 만약 씨야의 팬 혹은 씨야에게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생활 곳곳을 씨야의 흔적으로 채워놓고 싶으실겁니다. 그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지요. 휴대전화 메인에 씨야의 사진을 걸어놓고 앨범을 구입해서 음악을 듣고.. 하지만 이 정도로는 부족하시다구요? 무언가 2% 부족한 당신의 마음을 채워드릴 멋진 곳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릴게요~

 

다양한 씨야의 물건을 판매하는 유일무이(有一無二)의 장소 '씨야 물품제작소 에일린(Aileen)'입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씨야물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티커와 명함 폰줄 뱃지 심지어는 지우개도 판매한다고 하는군요. 하나같이 제 뽐뿌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아.. 지름신이시여 미국발 경제위기로 인한 강추위가 오는 이때 하필 오시나이까.. @#!#%#$%) 참을 수가 없군요. 조만간 지를 생각입니다. (-_-;;;;;;)




에일린에서 판매하는 물품 중 하나인 뱃지 도안입니다. 저 모양대로 벳지가 만들어지겠죠? 역시.. 예쁘지 않은 사진이 없는 것 같아요. (퀼리티에 비하여 너무 저렴한 것 아냐?!!!!!, 주인장님 그래도 저렴한게 좋아요 ㅜ_ㅡ (헐))  꼬옥 하나하나 사고 말겠습니다! 


 
에일린에서는 매월 월페이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화사한 배경과 규리님의 완소미소가 매력적인 작품이네요. 씨야스토리 닷컴에서도 매월 바탕화면을 제작해서 배포하고 있지요? 음.. 그런데 제가 만든 것과는 차원이 다르군요. but 저도 열심히 수련중이니 머지 않아서 멋진 작품, 만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지금까지 씨야 물품제작소 에일린에 대한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포스트가 간단한 것은 여러분들께서 이 글을 읽으시다가 '필'을 받으시고 바로 링크를 찾으실까봐서 짧게 썼습니다.(크) 백문이불여일견 이라는 말이 있듯이 바로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이 궁금증 해결에 더 큰 도움을 드릴 것 같습니다. ^^

★ 에일린은 다음카페이므로 다음 계정이 필수적이고 가입하신 직후에는 준회원입니다. 준회원분들께서도 왠만한 메뉴는 이용하실 수 있고 정회원 승급도 너무나도 간단하기때문에 이용에 불편은 없으실 것이라고 봅니다.   


- 아 여러분들께서 한가지 알아두셔야 할 것은 이 포스트는 광고가 아닙니다. 에일린 홍보한다고 제게 무슨 이익이 있겠습니까? 씨야 물품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곳인 만큼 번창하시길 바랄뿐입니다. (^_^)

번창하세요~



끝으로 링크입니다.
http://cafe.daum.net/seeya-ail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