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스토리 - 공부편




규귤이의 블로그운영에 있어서 가장 큰 난적은 무엇일까요? 예. 바로 공부입니다. 매일같이 포스팅을 못하는 이유가 툭하면 닥쳐오는 시험기간과, 학교와 학원으로 인한 늦은 귀가때문입니다. 매일같이 5시에 기상을 해서 글을 써보려고하지만 도저히 컨디션이 안따라줘서 못하고있습니다. 그런 이유때문에 RSS 구독자수가 제자리 걸음을 하고있습니다만, 주말에는 열심히 포스팅하니 많이 구독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공부를 하다가 힘이 들면 이렇게 옆을 쳐다봅니다. 그렇게 힘을 얻고 공부를 시작하지요. 개인적으로 씨야 2집은 제가 아주 소중하게 여기는 앨범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노래도 사랑의 인사이구요. 나중에 한장더 구입할 생각입니다.


씨야 2집 트랙리스트

1. 사랑의 인사
2. 결혼할까요
3. 너는 내남자
4. Dirty Dancing
5. 어떻게 널 잊겠니
6. 사랑아
7. 그 사람이 나를 사랑해요
8. Summer Dream
9. 사랑이 간다
10. 감동을 주세요
11. 얼음인형
12. 순애보
13. 남

 

인터넷 강의를 볼때도 이렇게 제 곁을 지켜주십니다. 부작용이 있다면 사진을 보다보면 강의가 넘어가 버린다는 것이겠죠? (-_-...) 그래도 큰 도움이 됩니다. 왠지 저를 지켜보고 있으신 것 같은 기분이 들거든요.  




이제 씨야는 제게 일상이 되었습니다. 그런 덕분에 알게 모르게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_^) 

앞으로도 블로거스토리라는 이름으로 제 일상을 많이 소개해드릴 예정인데요, 제 생활 곳곳에 씨야 누님들의 모습이 많이 담겨있다는 것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이번 포스트는 본의아니게 재미가 없었습니다만, 앞으로는 아주~ 재미있는 이야기로 꾸며질테니 기대해주세요~  


진정한 규리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계시는군요 ^^ㅋ

2008.11.29 13:20

ㅎㅎㅎ 뭘요~ ^^ 러브네슬리님 따뜻한 하루 되세요~!! ^^

2008.11.29 19:23 신고

씨야 광팬 이네요 ~~^^

2009.02.16 10:14
애리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