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포스트

남규리, 새내기 09학번으로 캠퍼스에 돌아오다!



 
 필자는 방금전, 올해 마지막 모의고사를 보고 돌아왔습니다.  집에 오니 '우리 규리씨'께서 새로운 대학교에 수시합격하셨더라구요?!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라고 하십니다. 음... 이런 뉴스를 들으니까, 저와 나이차이가 줄어드는 것 같은 뿌듯한 기분마저 드는군요. 모두들 축하해주세요. (^_^)
 


#.. 규리는 09학번


 음.. 규리씨께서 연기와 가수의 조화를 맞추기 위하여 연예과에 지원하신 것 같은데, 앞으로도 큰 발전있기를 기대합니다. 이미 음악쪽에서는 상당히 진보하셨기에 연예과 선택은 어떻게보면 잘하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고死: 피의 중간고사'에서 신인답지않은 훌륭한 연기실력을 보여주셨는데, 경희대라는 새로운 터전이 앞으로 규리씨의 연기행보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이번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에는 FT아일랜드의 이홍기씨와 연기자 나혜미씨와 함께 합격하셨습니다.  모두 모두 축하드립니다 ~!



#.. 필자는 11학번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필자는 방금 전 11월 전국모의고사를 치르고 돌아왔습니다만 이렇게 보니 앞으로 저도 머지않은 것 같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고교 생활을 마무리짓고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는 것. 블로거 엘의 마음은 여느 학생들의 마음과 다르지 않은 것 같네요. 예정대로라면 2011년에는 저도 대학에 가게될 것입니다만, 그런데 이렇게 한가하게 블로깅이나 즐길 시간이 있느냐?  크크... 블로고스피어는 여느 인터넷 문화와 마찬가지로 수많은 정보의 홍수입니다. 덕분에 항상 유용한 정보를 얻어서 학교 공부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고계시는 학생여러분들께 블로그를 권장합니다.!  





#.. 마치며 


 제가 거주하는 광주에도 오늘 첫눈이 왔습니다. (차라리 비가 왔다고 표현하는 것이 어울릴만한.) 여러분들께서 거주하시는 지역에도 첫눈이 내렸는지 모르겠네요. 날씨가 매우 추운데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이번 포스트 이만 줄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