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 보람, 보라미즘의 수험생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세지!

|2008. 11. 16. 09:36

 

 
안녕하세요, 블로거 엘입니다. 보람양이 팬카페에 올려주신 수험생들에게 보내는 편지를 읽게 되었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들께 이 편지를 소개해드리려구요~ 귀여운 우리 보라미즘(?)의 착한 모습을 여러분들께 보여 드리겠습니다.  



 음... 씨야 맴버들의 미니홈피에 올려져있는 수능대박기원 응원글을 발견하고 포스팅을 한지 어연 48시간, 그때쯤에는 이미 수능은 끝나있었고 저는 이제 2년앞으로 다가온 수능을 걱정하며 발을 동동 구르고있을때, 우연히 씨야 위듀에 있는 '편지도착' 게시판에 새로운 글이 올라왔다는 신호를 발견했습니다. 아, 이 게시판에는 씨야 맴버분들께서 직접 글을 올리시는 공간입니다. (정말 가끔가다가 얼굴에 꽃이 만발하는 때는 바로 이 게시판에 new!라는 표시가 나올때일 것입니다.) 게시판을 확인했더니 하아... 블로거로서 부끄러운 일이 연출되어 버렸습니다. 수능 전에 올라온 글을 이제서야 발견하다니... 짜장면같은 신속함으로 무장해야할 블로거가 이런 정보를 놓치다니... 흠... 늦었지만 그래도 꼭 소개해 드려야 할 것 같아서 글을 쓰고 있답니다!


 

 <사진이 잘 보이지 않으시는 분들은 클릭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허허허.. 정말 보고있는 필자로서는 뿌듯한 일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망상이지만, 순간 수험생이 되고 싶다는 기분까지 느껴버렸죠. 글에 보면 보람양의 동생분께서 수능을 보셨다고하는데, 부디 대박나셨길 기원합니다. (모든 수험생분들께 당부드리는 말씀이지만 내년 봄에는 꼭 자신이 원하는 대학의 교정을 걷고 계셨으면 하네요.)  하하.. 그리고 글을 보시면 마지막에 '꿈을 향해~ 무한도전 !!'이라는 멘트로 글의 대미를 장식하셨는데요, 보람양이 무한도전의 열렬한 팬이십니다. 하하 이런 모습 보면 동질감을 느낀다니까요? (^_^)

댓글()
  1. BlogIcon 애리조나 2009.02.24 22: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람 누나 알려뷰~~^^

  2. 보람있는하루♡ 2009.09.08 00: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람누나 한테는 미안 하지만 전 대학안가고 취업 하므로 패스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