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포스트

새로운 한류스타의 탄생? 월드스타로 발돋움 중인 씨야.






며칠 전, 하루종일 공부와 씨름하며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에 돌아와 컴퓨터를 켰는데
정말 깜짝 놀랄만한 소식을 발견했습니다. 그 동안 해외 빅4콘서트 말고는 특별히 해외활동을 하지 않았던 씨야에게 외국 팬카페가 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해외에서 씨야 팬카페를 운영하고 계시는 분께서는 한국의 공식카페인 위듀(with you)에도 회원으로 가입하시기까지 하셨는데요.  과연 어떤 카페인지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느덧 벌써 11월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가고 있다는 것을 피부로 직접 느끼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이사한지 4개월 정도가 되었는데, 그동안 참 많이 발전한 것 같고 그에따라 블로거로서의 책임감도 하루가 다르게 커져가는 것 같아서 뿌듯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여러분들께 어떤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드려야 하나... 하고 항상 긴장하는 모습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정말 뿌듯한 소식을 발견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지난 이틀간 얼마나 설레였는지 모릅니다.
씨야 팬으로서,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자랑스러운 소식인데요. 이번에 태국에 씨야 팬카페가 생겼습니다.
해외할동이 극히 미미한 씨야에게 멀고 먼 동남아시아의 한 나라에 최초로 해외 팬들의 모임이 생겨났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기쁘고 자랑스러웠지만 한 편으로는 걱정을 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팬으로서 씨야가 장기간 해외활동을 펼치게 된다면, 국내 팬들은 울어야할지 웃어야할지 모를상황에 놓일겁니다. 하지만, 씨야의 장기적인 미래를 위하여 해외활동은 분명 기쁜 소식이 분명합니다만 아직은 국내활동에 전념할 것으로 보이니 혹시 이 글을 보시고 오해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필자는 이렇게 별별 생각을 다합니다 -_-.... 김칫국을 좋아해서... (퍽!))  

자, 그럼 씨야의 첫번째 해외 팬카페가 있는 태국 웹사이트로 가볼까요? 

주소: http://seeyathailand.ipbfree.com/

<사진이 보이지 않으시는 분들은 클릭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위의 스크린샷은 태국 카페의 메인입니다.
사실, 한국인에게 동남아시아는 가까우면서도 멀게만 느껴지는 지역인데요, 필자도 한국인인지라 처음 방문했을때는 '이질적이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하지만 서로 다른 문화를 가지고 생활하는 두 국가에게 '씨야'가 징검다리 역할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태국인과 한국인은 너무나도 다르지만 '씨야'라는 이름아래 우리는 하나입니다. 



# 영어공부를 열심히 하자! 


필자가 태국 씨야팬카페에 방문하여 그 분들과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이미 회원 몇몇분들께서는 한국 공식카페 '위듀'에 가입하셔서 자유게시판에 글도 남겨주시는 등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제가 위듀에 가입하신 태국인께 어떤 os를 사용하고 계시는지 물어봤더니 윈도우를 사용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음.. 왜 물어봤냐면... 액티브x때문에... 하하하
저와 자주 교류하시는 몇몇 블로거님들과 구독자님들은 이 블로거의 오너가 고등학생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실겁니다. 그런 지위에 맞추어 학교에서 열심히 영어공부를 하고 있습니다만... 실전에서 완전 망했습니다. 필자는 콩글리시를 남용했지만 다행히도 태국 분들께서 융통적으로 이해해주셔서 즐겁게 대화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 여러분! 우리 공부합시다!








# 글을 마치며...


음... 제가 태국어를 잘 몰라서 사이트의 세부적인 내용은 잘 알 수 없었습니다만 해외에 씨야팬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그 분들과 친해진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필자는 열심히 영어공부해서 기필코 원만한 의사소통을 하겠습니다.)  

씨야라는 이름아래 음악으로서 하나가 된 한국팬과 태국팬. 머지않아 더 많은 해외 팬들과 함께 즐겁게 지내는 모습을 제 블로그를 통해 알려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오늘 글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_^*)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스크린샷 첨부를 줄였습니다. 









● 이 포스트가 유용하셨다면 Hello, My Name is L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