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야 그놈목소리 무대 Best & Worst Dress

See You Always|2009.12.16 14:22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컴백한 퍼플리스입니다.
 오늘은 제가 예전부터 하고 싶었던 포스팅, 바로 그놈목소리 무대 Best Dress 입니다.
 가장 예쁘고 맘에 들었던 의상, 최악의 의상 1개를 뽑아보았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으로 선정한 의상입니다.

Best Dress 11월 1일 인기가요
Best Dress는 11월 1일 인기가요 무대가 차지했습니다. 저 하얀색 의상이 참으로 여성스럽고 예뻐보이
더군요.


왼쪽부터, 보람, 연지, 수미인 것은 모두 다 아시겠죠!
수미씨 의상은 약간 아이비 2집때 유혹의 소나타 분위기가 나네요.
보람씨 자세.. 지못미입니다..ㅠㅠ
연지씨 너무나도 다소곳하게 안무를 하고 있군요! 참 예쁜 부분이 잘 캡쳐되었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실지 모르겠지만 의상은 항상 달라지는데 의상의 스타일은 세 멤버가 항상 고유의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보람씨는 저 바지에 한쪽팔을 드러낸 상의, 연지씨는 보람씨와 비슷한 상의인데 두 팔을 다 감싼 상의에 짧은 치마에 스타킹(원피스인지도 모르겠네요.), 수미씨는 약간 정장 느낌이 나는 옷을 입습니다.
수미씨는 최근 무대에서는 치마를 입은 모습을 보여주시기도 하시더군요.^^



Worst Dress 11월 6일 뮤직뱅크
공교롭게도 Best와 Worst Dress를 씨야분들이 입으신 간격이 일주일도 되지 않는군요.
11월 6일 뮤직뱅크 의상, 정말 전 맘에 들지 않았습니다.
여성적인 면이 별로 없고 약간 전투적이라고 해야 하나요?


아무리 봐도 제 캡쳐 기술은 참 질이 떨어지네요. 한시간 넘게 찍고..찍고..또 찍은 것중 제일 나은 것들을 올린건데,
뮤직뱅크는 참 카메라를 못 잡는 듯 해요.
이 의상은 단추들도 너무 많아서 약간 징그럽기도 하고,
위의 파란색, 빨간색 부분들도 천이 너무 쭈글쭈글한게 다 보입니다.
이 때 코디를 누가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맘에 들지 않네요.
아 그런데 수미씨가 치마를 입은 게 눈에 띄는군요!
근데 아까부터 계속 치마라는 표현을 썼지만 원피스인지도 모릅니다.
(사실 저는 치마인지 원피스인지 구분하는 능력이 없거든요...ㅠㅠ)

 오랜만에 컴백한 퍼플리스, 오늘은 Best와 Worst Dress를 살펴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주제를 가지고 돌아올 지 기대되지 않으시나요?

댓글(1)

[09.12.12] 보람, 수미양이 출연한 KBS2 스타골든벨 시청 후기

See You Always|2009.12.12 21:37

안녕하세요. 정말 간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동안 귀차니즘에 시달리며 하루하루를 시체(?)처럼 보내다가 드디어 정신 차리고 포스팅을 하러 왔습니다. 스타골든벨을 봤는데 보람, 수미양이 너무 예쁘시더라구요 (ㅋㅋ) 덕분에 10년 묵은 귀차니즘을 모두 날려버렸습니다.

☞ 아래 캡처화면은 보람양의 인터뷰 순서때의 모습입니다. 보람양께서 드림콘서트에서 노래를 부르시던 도중 입 안에 벌레가 들어오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벌레를 삼키고 (ㅜ_ㅜ) 노래를 계속 부르셨다고 합니다. 역시 프로다운 모습을 항상 잃지 않으시는 보람양! 존경합니다. (^_^) 

P.S 그 벌레 참 부럽네.
 


☞ 이번에는 수미양의 인터뷰 모습을 캡처해봤는데요. 지금 수미양께서는 전직 스튜어디스 준비생의 포스로 승무원 안내방송을 하고 계십니다. 비록 중간에 귀엽게 실수하시고 마무리짓긴 했지만 진짜 잘하시더라구요. 귀여운 얼굴에서 어떻게 저런 사무적인 목소리가;

P.S 멋있다~




☞ 아래의 화면은 보람, 수미양과 정주리씨께서 그놈목소리 춤을 추고 계신 모습을 담았습니다. 정주리씨의 천만가지 표정을 담은 재미있는 캡처사진을 올릴 수도 있었지만 저는 착해서 나름 예쁘게 캡처해봤습니다. 여자는 예쁘다고 하면 다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 아래의 캡처는 보너스 트랙입니다. 귀여우신 형님포스 보람양과 365일 에브리데이 미소포스 수미양의 예쁜 얼굴을 담아봤습니다.
마구잡이로 캡처해도 아름다운 보람, 수미 ♡


오늘 방송을 보면서 연지님께서 출연하지 않으신 것이 대단히 아쉬웠습니다. 씨야의 진정한 매력은 씨야 맴버들이 모두 모였을때 발휘되는 것입니다. 다음에는 세 분께서 함께 출연하셔서 씨야의 매력을 양껏 발산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보람, 수미님 사진 보시느라 제 글은 눈에도 안들어오실 것이라고 예상되므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짧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쌀쌀한 날씨,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씨야 미니앨범 Rebloom 타이틀곡 그놈목소리 완전 사랑해주세요 ♡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