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3집 앨범 수록곡 中 '안돼요' 에 관심이 가는 이유.

See You Always|2009.10.20 16:24

▲ 아이비 사진 (출처:아시아경제)

인터넷으로 뉴스기사를 읽던 도중 정말 반가운 소식을 접했습니다. 바로 남규리양이 아이비 3집 앨범에 수록된 '안돼요'라는 곡에 안영민씨와 공동으로 작사에 참여했다는 소식인데요. 정말 만능 엔터테이너가 따로 없습니다. 평소 규리양의 미니홈피에 시간날때마다 놀러가서 다이어리라던지, 사진 밑에 달려있는 메모들을 읽어보는 편인데 참 감성적인 글을 잘 쓰신다는 것을 항상 느끼곤 합니다. 아쉽게도 아이비양의 3집 앨범 선공개곡에 '안돼요'가 빠져있어서 듣지 못했는데 조만간 발매되면 들어봐야겠습니다. 예. 곡보다는 가사를 중점적으로 들을 생각입니다.


☞ 기사를 읽어보니 남규리양이 아이비 3집 앨범에 작사가로 참여했다는 정보는 '안돼요'의 공동작사가인 안영민씨께서 확인해주셨군요. 작곡가 조영수씨와 함께 씨야의 많은 곡에 작사를 해주신 분이라서 정말 친근한 이름입니다. 그런 믿음직한 작사가 안영민씨와 감성소녀 남규리양의 합작품 '안돼요'가 더더욱 기대 되게 합니다.



☞ 인터넷 서핑 도중 우연히 발견하게 된 안영민씨와 남규리양의 기념사진입니다. 자세한 촬영시기는 모르지만 분명한 사실은 이번 곡 작사하면서 촬영한 사진은 아닙니다. 음... 그런데 말이죠. 사진이 예쁘네요. (ㅋㅋ)
▲ 안영민씨와 남규리양 (출처: 안영민 싸이월드 미니홈피, The Holy Voice〃김연지)





☞ 요새 우리 규리양은 어떻게 지내고 계실까요. 근근히 들려오는 시사회장에서의 규리양, 잡지에서의 규리양, 이제는 작사가로의 규리양.. 이런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근황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해주고 계십니다. 조만간 연기자 남규리의 모습을 볼 수 있겠죠?

▲ 남규리양의 사진 (출처: 씨야위듀)


아마도 이제 씨야의 남규리로의 재회는 불가능하겠지만, 저를 비롯한 모든 씨야 그리고 규리양의 팬들은 실망하지 않을겁니다. 우리는 그저 '남규리' 그 자체가 소중할 뿐이에요. 힘을 내세요. 그리고 이겨내세요. 저희가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은 거의 없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그리고 이런 소박한 글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힘내세요. 화이팅!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