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격방문! 씨야 팬 커뮤니티 탐방기

See You Always|2009.08.21 16:52


과거 씨야 2집 활동 당시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보게 되면 씨야가 출연했을때 팬들의 함성을 들어보신 분들께서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그 만큼 씨야 팬들은 아이돌그룹 팬덤 못지 않게 씨야를 위해 항상 열정적으로 응원합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그런 열정적인 씨야 팬들의 모임인 씨야위듀(공식팬카페), 가빈세유(남규리),스마일링(김연지), 익애(이보람), 페퍼민트(이수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들의 목록입니다. 최상단의 씨야위듀는 씨야 팬이라면 대부분이 가입되어있고 씨야 팬덤의 응원을 주도하는 유일무이 씨야 공식팬카페이며 회원수는 약 5만명 가량입니다. 씨야위듀에는 씨야 맴버 4명 (남규리 양 포함)과 매니저 등 관계자 및 맴버 가족 분들께서 가입하셨습니다. 음.. 얼마 전에 알아낸 사실인데, Contact info 페이지에는 씨야위듀 가입일이 2006년 8월 3일로 되어있는데 알고 보니 2006년 7월 25일이더군요 (-_-;) 전 지금까지 잘못된 역사를 살아온 것 같아요!     




씨야위듀

☞ 씨야 위듀 공식팬카페의 메인입니다. 연기자로의 새로운 출발을 기약하신 남규리 양을 위한 메인을 달아두었습니다.  저 메인을 볼때마다 마음이 씁쓸하네요. 하지만, 씨야 네 맴버 모두의 장밋빛 미래를 꿈꾸며 참고 또 참습니다. (^_^)





( 가빈세유〃규리1호★)

☞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카페는 가빈세유라는 이름을 갖고 있는 남규리 양의 개인 팬카페입니다. 남규리 양이 가입하셨으며 씨야 맴버 개인 팬카페로서는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약 25,000명) 한때 씨야 위듀에 버금가는 활성화된 카페였지만 씨야 팬덤의 특징 중 하나인 공식팬카페 집중화 현상으로 인하여 개인 팬카페가 많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있었던 사건으로 인해 남규리 양의 공식 팬카페로서 새로운 출발을 기약하고 있습니다.




씨야 김연지 팬카페·Smiling

☞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카페는 스마일링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는 김연지 양의 개인 팬카페입니다. 카페 메인이 매우 쏘쿨하죠? 보고 있는 제가 추위를 느낄 정도입니다.  개인 팬카페 특성상 스마일링도 마찬가지로 매우 침체되어 있었으나, 카페지기 교체 이후로 매우 활성화 되었습니다. 최근 개인팬카페들의 활성화의 비결은 특성화입니다. 공식팬카페가 하지 않는 '서포터즈'라는 활동을 중심으로 회원들이 카페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아이템을 확보하였습니다. 김연지 양과 이수미 양께서 가입하셨으며 씨야스토리 닷컴은 스마일링과 자매결연을 맺었습니다.



☞ 이 쯤이면 눈치를 채셨겠지요? 최근 별명이 이망냉(막내)에서 이막장(이보람막내대장)으로 바뀌어가고 있는 전(?) 막내 이보람 양의 개인팬카페 익애(溺愛)입니다. 전에 있던 에버샤인이라는 이보람 개인 팬카페가 따로 있었으나 불미스러운 사건 이후로 유령카페로 전락하였습니다. 그 이후 열성적인 이보람 양의 팬 한 분께서 익애라는 이름의 개인 팬카페를 만드셨고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익애에는 이보람 양께서 가입하고 계시며 스마일링과 마찬가지로 적극적인 서포터즈 활동을 통하여 카페 활성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저도 익애에 약간의 금액을 투자해 서포터즈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씨야스토리 닷컴은 익애와 자매결연을 맺은 상태입니다.


이보람Fancafe [溺愛]




이수미 팬카페 ː페퍼민트ː

☞ 에.. 벌써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카페인가요? 예. 그렇습니다. 씨야의 신입막내 이수미 양의 개인팬카페입니다. 카페가 만들어진지 이제 2일 정도밖에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생팬카페라서 따로 설명드릴 내용은 없습니다. 앞으로의 멋진 활동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댓글(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