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야의 뉴 페이스 '수미' 는 누구?

See You Always|2009.08.19 20:44


비록 원하지는 않았지만 결국 씨야 새 맴버가 19일 발표되었습니다. 솔직히 기대도 안했는데 뭐.. 앞으로 씨야 맴버로서 잘 해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앞으로 뉴페이스 수미 양과 관록의 연지, 보람양의 멋진 하모니를 기대하겠습니다. 예. 그래도 저는 씨야 팬이에요. 화이팅.


 대한민국 최고의 씨야 블로그 운영자인 저도 (예. 공식팬카페에서는 정회원일 뿐입니다. 하하..) 방금 새맴버의 프로필을 뒤늦게(..) 접할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규리 양을 조금 더 편애하는 씨야 팬으로서 새 맴버가 들어온다는 소식에 하늘이 꺼지는 듯하여 며칠간 자포자기한 마음가짐으로 막나가는 삶을 살다가 새 맴버 프로필을 접하게 된겁니다. 완전 포기하다가 접해서 그런걸까요. 생각보다는 첫인상이 괜찮은 것 같네요. 하지만 저는 실력파 여성그룹인 '씨야'에 어울리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지 제일 궁금합니다만, 10월 이전에는 스케줄이 전무한 관계로 예.. 후일을 기약하겠습니다.


-씨야 New Member '수미' 프로필-

출생: 1989 (만 20세)
신체: 170cm

 씨야의 새 맴버로 합류한 수미는 2001년 SBS '영재 육성 프로젝트' 예선 통과의 경험이 있으며 최근에는 항공사 승무원을 준비하다 씨야 새 맴버로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출처: 네이버 인물검색)

 씨야의 매니저가 교체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전 옥주현 씨의 매니저로서 벌써부터 씨야위듀에 인사를 하시고 운영진 분들께 최선의 지원을 약속하는 등, 뜨거운 열정으로 벌써부터 씨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씨야와 팬들을 위해 일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에서 제 속마음은 피력 하지 않겠습니다. 다만, 저는 이번 새 맴버 투입을 통해 씨야가 제 2의 전성기를 구가하기를 바랄 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씨야 2집이 씨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라고 생각하는데, 10월 컴백 때는 어떤 모습을 들고 팬들의 곁으로 돌아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언제나 씨야를 열정적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씨야 화이팅! 또한 연기의 꿈을 가지고 새출발을 하시게 된 규리 양 (누님!). 저는 씨야 팬으로 남지만 씨야의 영원한 리더 규리양의 팬이기도 합니다. 항상 곁에서 열정적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앞으로 좋은 일만 있으실겁니다. 화이팅!  

 
 
P.S 씨야의 새 리더는 전(前) 막내(?) 이보람 양으로 확정되었습니다.
 

댓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