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람, 그녀와 사랑에 빠지다.- 씨야 이보람 양의 색다른 매력이 있는 장소를 소개합니다.

SEEYASTORY|2009.06.07 13:55


위의 사진에서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노래를 부르고 계신 분, 여러분께서는 누구인지 아시겠습니까?  예. 그렇습니다. 바로 부드럽고 상큼한 매력을 자아내는 노래실력을 가지고 계신 씨야의 막내 이보람 양이십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이보람양의 공식 개인 팬카페인 익애(溺愛)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페의 이름이 '이보람, 그녀와 사랑에 빠지다.'라는 모토와 같은 뜻을 지녔군요. 정말 아름다운 12글자, 1문장이 아닐 수 없습니다.

☞ 사실 이보람 양의 공식 개인 팬카페로는 에버샤인이라는 이름을 가진 카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씨야 물품거래를 시작하며 운영진분께서 구매자들의 돈을 낼름해버리신 후로는 유령카페가 되어버렸습니다. 이때문에 한동안 이보람 양의 개인팬카페가 매우 침체되어버리는 안타까운 상황이 이어졌습니다만, 씨야 위듀에서 활동하시는 '보람츄'라는 분께서 '이보람 개인팬카페의 부활'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익애를 만드시고 열심히 운영하고 계십니다.



☞ 그런 보람츄님께서 누추한 제 블로그를 들리시고는 아무도 읽지 않던 Contact Info 페이지의 제 연락처를 보시고는 제게 연합제의를 하셔서 저도 익애라는 카페를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처음 카페를 만드셨다고 말씀 하셨을 때만해도 무수한 개인팬카페의 최후를 안타깝게 바라보던 저로서는 솔직히 말리고 싶은 심정이었습니다. 그래서 무례한 말씀도 드리고 했었는데... 


★ 보람츄님께서는 적극적인 오프라인 활동으로 씨야의 이보람 양을 카페에 가입시키는 것을 성공 하셨고, 사실상 공식 개인 팬카페의 지위를 획득하셨습니다.


지금은 저 또한 익애를 열렬하게 응원하는 회원의 한 사람이 되어 익애의 발전상을 눈여겨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개인팬카페에 대하여 회의적인 시선을 갖고 있는 제가 익애를 눈여겨보는 두 가지 특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Highquality (카페디자인의 높은 질) 

2. supporters (아이돌그룹에 버금가는 서포터즈 활동)


☞ 위의 포스트 메인포토의 원본사진은 사실 보람츄님꼐서 만드신 익애의 메인페이지에서 가져와 편집한 사진입니다. 제가 손댄 부분은 원본사진에 '글씨'와 밑줄 하나만 추가했을 뿐, 다른 부분은 손대지 않았습니다. 보람츄님의 포토샵 실력도 실력이지만, 카페의 컨셉에 가장 알맞는 디자인을 채용하여 보는 이의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익애의 모태인 다음카페가 네이버 카페보다 디자인적 면에서 약간 부족한 느낌이 있는데 보람츄님께서 전체적인 레이아웃을 깔끔하게 정리하셨습니다. 

또한 아이돌그룹의 팬덤 중심으로 형성된 서포터즈 분야는 씨야 팬덤 중에서는 가장 독보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익애에서 진행한 서포터즈는 지금까지 3가지인데, 그 중 한가지를 가져와봤습니다.


 
▲ 상단의 사진에 대한 모든 저작권은 이보람 팬카페 익애와 보람츄님께 있습니다. 


☞ 사실, 제가 익애의 가장 큰 특징을 뽑으라면 바로 이 화려한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들고 싶습니다. 현재 씨야 4집 녹음설이 흘러나오고 있는 가운데, 보람츄님께서 4집 서포터즈 준비를 선언하셨습니다. 평소 씨야 이보람양에게 관심이 있었고, 또는 이보람 양의 팬이라면 이번 서포터즈 활동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저도 이번 서포터즈 활동에 참여하기로 하였으며 서포터 명단에 '씨야스토리 닷컴'이라는 이름이 포함될 것 같습니다.



☞ 이와는 별도로 회원들의 짧은 메시지를 모아 편지글을 만들어 이보람양께 전달할 계획도 갖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위의 서포터즈의 참여 여부와는 상관없이 별도로 진행되는데 참여비용은 청구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원문

직접 손글씨 쓰실필요없고

간단하게 10줄정도만 쓰셔서

제게 쪽지 보내주시면 됩니다.

 

너무 길다싶고, 너무 짧다싶으면 통보후 편집하는걸로 하겠습니다.

 

 

모든 편지들은 편지지에 프린트해서

서포터즈때 같이 전해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실거라 믿겠습니다.

(입금참여 안하신분들도 참여하셔도 되요^^*)


☞ 회원 분들이 아니시더라도 이 포스트에 비밀댓글로 하고싶은 말씀을 작성해주시면 제가 따로 보람츄님께 전달을 부탁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말, 예쁜 말만 허용하며 비판과 비난은 무경고 삭제하겠습니다. 


씨야스토리 닷컴의 첫번째 '자매결연'을 맺은 카페인 익애를 포스트로 소개하려는 생각은 예전부터 했었는데, 드디어 계획을 실천했네요. 왠지 광고글 같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은, 좋은 카페이니만큼 한번 놀러가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_^)





  



댓글(1)
  1. 보람있는하루♡ 2009.09.08 00: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溺愛 접속자가 너무 적은..